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oung

백남준 아트센터 內 카페테리아 옆 아트샵에는...

안녕하세요. 진진 입니다.

지난주내내 백남준아트센터내 카페테리아 앞마당 데크 공사를 했답니다. 나사를 어찌나 많이 박았는지.. 아직도 어깨 통증이 가시질 않네요..

카페테리아 앞마당에 있는 데크를 깔다보니 그 옆에 있는 아트샵분들하고도 많이 친해졌답니다.

백남준아트센터내 아트샵을 운영하고 계시는 "우주사무소" 소장님과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사진을 찍고 이렇게 블로그도 쓰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현재에는 일본등에서 가져온 물건들로 전시가 되어 있지만 곧 백남준아트센터에 어울리는 여러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지금 한창 제작중이시래요... 저도 캐릭터에 몸담고 있던 터라... 무지 관심이 많답니다.

어쩐 제품들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백남준 아트센터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이렇게 예쁜 아트샵이 있다는걸 모르시고 가시는경우가 많아서 많이 안타까워요.. 참고로 바로 옆에 있는 카페테리아 커피맛도.. 죽여 줍니다. ^^ (간판을 달아야 한다니께...)



왠 갑자기 크레인 사진이 등장하냐구요.. ? ^^

이 사진은 한창 전시 설치공사가 진행중일때 아트샵의 원형인(?) 컨테이너가 들어온날 찍은 거랍니다. 아트샵은 컨테이너 두개를 엇갈리게 이어 붙여 만든 거랍니다. 저런 고물 컨테이너가 예쁜 아트샵으로 변신한거죠^^


사실 그날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저 크레인은 집에 가구... 제보다 더큰 애가 와서 번쩍 들어올려 아트샵 위치에 컨테이너를 놓았답니다.


크레인이 컨테이너 두개를 들어 올려 카페테리아 앞마당으로 옮기고 있네요.

무서웠어요


카페테리아 공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조명이 너무 멋있죠^^?

백남준 아트센터는 밤에 조명이 너무 이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완성된 아트샵...^^




CopyRight(c) 진진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